



= 에이티즈
오늘 BAD 첫음방 보고 핫하다, 꿀렁꿀렁한 안무 잘어울린단 반응들 올라옴
근데 진짜 무대가 핫 그 자체🔥
https://x.com/goguma710/status/2071136501002641792
https://x.com/goguma710/status/2071136783530872873
가사가 She’s so BAD 인데 이정도면 she → he로 바꿔야 하는거 아니냐며....
https://x.com/firekitkattt/status/2071137502052921794
https://x.com/bhodduck/status/2071137446461633021
안무도 시원시원하게 날아다니고 라이브도 말모 미쳤음

사녹갔던 휀걸들 말로는 안무 쫀득+섹시 파워풀 이랬었는데 ㅇㅈ....
https://youtu.be/R9hv2cLYK-w?si=JAK35IjygSlyizD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