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온
컨포 계속 뜨는데,, 벌써 얼굴합좋다고...
스타일링도 각자 잘어울리게한듯 ㅠㅠ
비주얼은 세련됐는데 분위기는 또 풋풋해
7월 6일에 데뷔임 ㅠㅠㅠ진짜얼마안남음,,,
진짜 단체로 모였을 때
시너지가 장난 아닌듯,,,
보플2때부터 응원했었는데 데뷔 너무기다려진다
https://youtu.be/8w2dMBph450?si=10uHZZxPCkCz6KEB
https://youtu.be/4E_EK0YTnnU?si=cVQJcv9cSsqMgeu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