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dazaitloml/status/2070860384832028865?s=20
한 뮤추얼이 “남자들이 싫어하면 그건 좋은 거야”라고 말하는 걸 읽었는데, 정말 맞는 말이다.
이번 슈퍼걸이 앱스타인 풍자라는 말이 있음
영화는 호불호는 갈리겠으나
실제에 비해 과하게 까이는 중
극단적인걸 제외하면 6~8점 사이가 제일 타당한 듯?
https://x.com/dazaitloml/status/2070860384832028865?s=20
한 뮤추얼이 “남자들이 싫어하면 그건 좋은 거야”라고 말하는 걸 읽었는데, 정말 맞는 말이다.
이번 슈퍼걸이 앱스타인 풍자라는 말이 있음
영화는 호불호는 갈리겠으나
실제에 비해 과하게 까이는 중
극단적인걸 제외하면 6~8점 사이가 제일 타당한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