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noginoggi/status/2071074830812864896?s=20
시험에서 여자만 80점 감점해서 억지로 불합격시키고
결혼하면 직장을 그만두게 해서 가사 육아를 전부 떠넘기고
임금 격차가 터무니없고, 국회의원의 8, 9할이 남자
성범죄의 대부분이 불기소 이런 상태에서
"남자를 미워하지 않는다"는 여성이 나한테는 더 믿기 어려운데…
여성을 노예 취급함으로써 성립된 거야
특히 일본이나 한국, 아마 중국도
원트 내용
페미니즘은 남성을 미워하지 않습니다;
학대자, 남용자, 마초주의자, 여성혐오자, 여성살해범, 강간범, 소아성애자, 버림받은 자들을 미워할 뿐입니다.
그리고 좋은 남성들은 그것이 불편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들도 그들을 미워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