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Notequal_ME/status/2070447711737073780/video/1?s=46
사시하라 리노가 프로듀스 중인 ≠ME
원래 아예 신멤버 투입없던 그룹인데
멤버 한명 졸업(=탈퇴)했다고
피셜 : 남은 멤버로는 도쿄돔 못간다고 신멤버 영입한다고 함 / 오디션 열릴 예정이고 일단은 1명 뽑을 예정인듯
https://x.com/clarisphere2010/status/2070845777090658311?s=46
멤버 전원 이름 부르던 콜(응원법)도 오디션 영상 발표 이후에 바낀 걸로도 반응 안좋음
멤버 반응은 당연히 안좋아보이고 프로듀서도 반가워하지 않는걸로 보여서 소속사나 음반사에서 해체or오디션 강요한거 아니냐는 궁예도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