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이 학교에서 별 문제없는 영상 찍어서 올렸는데

댓글 난리나서 학생이 결국 해명댓 고정함
지금도 다른 학생들 글에 폰을 왜 쓰냐는둥 계속 저러는중인데 언제까지 할건지...
학생이 학교에서 별 문제없는 영상 찍어서 올렸는데

댓글 난리나서 학생이 결국 해명댓 고정함
지금도 다른 학생들 글에 폰을 왜 쓰냐는둥 계속 저러는중인데 언제까지 할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