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SER32903633/status/2070901441116738020?s=20
https://x.com/SER32903633/status/2070899256286953880?s=20
애초에 정치싸움때문에 다 버리고 떠나고 싶다.. 한거니까.. 본인도 명문 사대부집안에 효종 스승이었는데...가난했을리..그냥 더이상 성공을 위해 나아가지않고 지금 상황에 만족하며 살리다 -> 이거
핫게갔길래.. 4덬글 덧붙임 재미로보자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