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시총1위 엔비니아 비중 8%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코스피 비중 65%
무명의 더쿠
|
14:24 |
조회 수 4169


출처 신한증권
전문가들이 한목소리로 수급 집중에 따른 시장 왜곡과 변동성 확대를 걱정하는데 미국도 반도체 쏠림 레버리지 많다고 하는건 저능통 온다고 할 수 밖에


전문가들이 한목소리로 수급 집중에 따른 시장 왜곡과 변동성 확대를 걱정하는데 미국도 반도체 쏠림 레버리지 많다고 하는건 저능통 온다고 할 수 밖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