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는 2009년 서태지가 8집 Atmos로 컴백할때
밴드 피아의 드러머 양혜승이 앨범 레코딩을 맡게됨
드럼비트 듣고 이건 미디로 찍었겠거니 했는데
연습 영상이 공개되자 이걸 진짜 사람이 연주했던거냐며 당시 락커뮤에서 제법 난리가 났던 일이 있음
[코마&줄리엣]
https://m.youtu.be/IenVGmOFV9M?si=j_oNgCxqMubCzJgg
[휴먼드림]
https://m.youtu.be/tQc3oIfMoMY?si=G4SPUHIJ6O9wIn2c
[모아이]
https://m.youtu.be/qgbJJ9bN9Kc?si=Qg45dgzO9om9qzZw
이걸 구현하기 위해 드러머는 한달간 감금되어 연습만 했는데
덕분에 실력과 욕이 같이 늘었다는 후문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