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9363243102155107
학창시절 반에 31명이 있으면 31명이랑 다 친했고, 멤버들이 이분이랑도 친하다고? 할 정도로 의외의 인맥도 꽤 많다고..
멤버들끼리 >한국의 중심<이라고 부른다고 함ㅋㅋㅋㅋㅋ
엄청 인싸인듯..
학창시절 반에 31명이 있으면 31명이랑 다 친했고, 멤버들이 이분이랑도 친하다고? 할 정도로 의외의 인맥도 꽤 많다고..
멤버들끼리 >한국의 중심<이라고 부른다고 함ㅋㅋㅋㅋㅋ
엄청 인싸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