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mynametaeri/status/2070797096433717647?s=46&t=EbegVSmd17XkNLP5artX0Q
이슈 옌스 경기전에 애국가 흘러나왔을때 집에서 연습해왔다고 말하면서 제게 정말 자랑스러운 순간이었습니다 라고 말하는데 어케 안 좋아하지...ㅠㅠㅠ
1,873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