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junlitchi/status/2070807488707051669
https://x.com/puni_jiyomi/status/2070770454156185860
쇼케에서 데뷔 앨범 노래인 미공개곡 3개도 들려줌
https://x.com/puppokz/status/2070803438984700368f
<Focus on me>
https://x.com/SEMJUNYANS2/status/2070761616862548018
<clockwise>
https://x.com/kr_misa/status/2070770977953529905
타이틀곡 <X to Z>
https://x.com/puni_jiyomi/status/2070764264437297531
https://x.com/iwolun/status/2070768359642144895
https://x.com/jia_gzhen_you/status/2070764892110598518
그리고 Hana - Drop 커버무대도 보여줌
https://x.com/otakuerai/status/2070759180479455310
멤버 7명중에 6명이 무대 경력직이라 그런지 각 맞춰서 여유있게 무대하는게 진심 개좋음
https://x.com/tangerineLJS/status/2070768405511368821
https://x.com/hykilii/status/2070771877778440262
다시 만날 줄 몰랐는데 다시 만나게 돼서 너무 좋고 오늘만을 기다려왔다는 말 듣고 진짜 비상걸림......


다시 만나서 너무 좋고 데뷔도 진짜 축하해🥹🥲🥲
8/5 에이엔 찐데뷔도 많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