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으로 한달가량 활중하고🥺 복귀해서 첫스케 팬싸!
https://x.com/bloom_kcw/status/2070808534342840468
정말 쌈예쌈귀 얼굴로 복귀하심🤍
https://x.com/hhhapppybin/status/2070779456361513250
영통에서 가볍게 붐팔라 인트로도 말아줌
부상으로 한달가량 활중하고🥺 복귀해서 첫스케 팬싸!
https://x.com/bloom_kcw/status/2070808534342840468
정말 쌈예쌈귀 얼굴로 복귀하심🤍
https://x.com/hhhapppybin/status/2070779456361513250
영통에서 가볍게 붐팔라 인트로도 말아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