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이 앓는 포인트로
"이 둘을 어떻게 한팀에 모았냐, 플레디스 어떻게 했냐"라고 평소에 많이 말하는데 그걸로 유닛곡 냄ㅋㅋㅋㅋㅋ (투어스)
https://x.com/ohmytws/status/2070811116004102237
유닛곡 제목 : How did you do that
직역 : (플레디스) 너네 어떻게 했냐
https://x.com/i/status/2070819555254079835
당당한 사람과 부끄러운 사람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유닛명은 똑앤어어임!!
https://x.com/i/status/2070815761510330696
똑소리나게 생기면 도훈
조개 뺏겨도 어어할거 같으면 신유
https://img.theqoo.net/ooFQfX
https://img.theqoo.net/GunlaJ
https://img.theqoo.net/rjxUhL
플레디스 진짜 어떻게 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