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XOptVfrhCjc?si=KjWoGFTP2mKIWL3X
페더엘리아스 & 키빗업 현민 태환
돌판에서 페더 엘리아스랑 작업하는 경우도 흔하지 않은데
생각보다 목소리 합까지 너무 좋음
셋 다 음색 결이 비슷해서 듣기좋다 ㅠㅠㅠ,,
노래 좋아서 계속듣게됌,,
https://x.com/SonyMusic_Kpop/status/2067535002456490457
https://x.com/KEYVITUP_inkode/status/2069035174491263458
이 조합 너무 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