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JE-FUZPic2E
걸스데이 잘해줘봐야
데뷔곡 갸우뚱으로 대차게 까이고
멤버 2명 탈퇴해서 멤버 2명 영입 (유라, 혜리) 하고 나온 앨범![]()
꽤 괜찮은 노래와
https://www.youtube.com/watch?v=D69uybIxbQM
민아의 엄청난 고음 애드립 (전설의 낫띵낫띵) 으로 갸우뚱 걔네가 이래?! 하면서 반전돌이라는 별명도 얻었음
아직까지도 이 노래 좋아하는 매니아층 리스너들 있음 (는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