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로고 다 블러처리 하더니
https://x.com/byeol_ice/status/2069077907109040174
브랜드 리뉴얼 뜸..
https://x.com/cheezzong/status/2070705454444126432
로고 바뀐 거 엔진데이에 송곳니까지 디테일 미쳣고
https://x.com/enhaonly01/status/2070358762624274760
리뉴얼 필름 보니까 엔하이픈 2.0 제대로 오는듯ㄷㄷ
https://x.com/byeol_ice/status/2070716932442005745
비주얼도 느낌 너무 좋음ㅋㅋ
https://x.com/sheepjjang29/status/2070713836135751995
신곡도 완전 새로울 것 같아서 기대된당
https://x.com/jjongmanul_/status/2069406983002996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