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삼하 레버리지 18종 출시함
2. 코스피 대형주는 이제 투경 대상 아님
3. 위험성 있는 신용거래 미수거래 제한장치도 풀어줌
시장이 망가지거나
빚투하는 사람들 많아지더라도 상관없고
오로지 코스피 숫자 높이는 게 최우선 순위인듯
+추가
자꾸 레버안하면 되는 거 아냐?하면서 억쉴드치는 애들이 중간중간 나오는데
일단 레버 안하고 있음을 밝히고욤^^; (빚투도 안함)
오로지 두 기업으로 모든 돈이 빨려들어가서 판 자체가 작살나고 있음
성실하고 착실하게 공부하고 주식하던 사람들까지 피해입는 판이 지금 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