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현대차 등 코스피 우량주+ ai 영향받는 주도주부터에너지에서 잘나가는 두산에너빌리티까지레버 출시 이후부터 제대로 주가폭락 맞는중임심지어 실적 망한것도 아님 그냥 진짜 수급문제로 하락중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