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수 "벤투가 재계약 안한게 아쉽다 선수들 만나보면 벤투 싫어하는 사람 없었다 존경 한다고 표현하는 애들도 많았고 재계약 안한다고 했을때 좀 아쉬웠다"
무명의 더쿠
|
16:43 |
조회 수 2905
https://mediag5jvqbd.fmkorea.com/files/attach/new5/20260627/10009955454_486616_26c90cf083a5d1238c028ecede619dc0.mp4

다른조 경우의 수 하나도 안나온 상황에서 3위로 비벼보겠다고
90분 패배중에 뒤에 5명 놓고 볼돌리면서 패작은 정말 역사에 남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