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1HHft36ox0U?si=dGAO2UdY5JdKnsVa
ㅈㅇ 키빗업 재인
생긴건 테토? 느낌있는데 말하는거보면 너무 에겐스러워 ㅋㅋㅋㅋㅋ 말투도 뭔가 젠틀(?) 착한게 너무느껴짐 ㅋㅋㅋㅋㅋ
https://youtu.be/9aHlHdJWtNw?si=1Wl0QxImRVudpRR4
멤버들이 잘생겼다고 칭찬해줘도 너무겸손함,,
https://x.com/sinyul07/status/2070721121574699465
근데 하는행동도 특이할때도있음
ㅋㅋㅋㅋㅋㅋ
https://x.com/O71O2O_/status/2053018775059046732
https://x.com/nuyH_p/status/204874697618822769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