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래잘하는팁은 제일많이얘기하는 공기반소리반 ㅋㅋ
코노에서 잘하는법은
마이크를 최대한 가까이붙이고 소리가두는느낌으로
부르면 쉽게부를수있대 ㅋㅋㅋㅋㅋ
근데 이와중에 조나단ㅋㅋㅋㅋ 부르는거 납량특집이냐고,,,
https://youtu.be/HQ_XzoUI4VM?si=22YPm5U_0DrXNMpt









노래잘하는팁은 제일많이얘기하는 공기반소리반 ㅋㅋ
코노에서 잘하는법은
마이크를 최대한 가까이붙이고 소리가두는느낌으로
부르면 쉽게부를수있대 ㅋㅋㅋㅋㅋ
근데 이와중에 조나단ㅋㅋㅋㅋ 부르는거 납량특집이냐고,,,
https://youtu.be/HQ_XzoUI4VM?si=22YPm5U_0DrXNM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