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70520960575500785
부상인가? 징계인가? 했었어요 남아공에겐 너무 좋았죠 손흥민이 없으면 우리는 편하니까
그리고 남아공 감독은 전술을 바꿨다 라인올려 닥공으로
세상에 ㅠ
https://x.com/i/status/2070520960575500785
부상인가? 징계인가? 했었어요 남아공에겐 너무 좋았죠 손흥민이 없으면 우리는 편하니까
그리고 남아공 감독은 전술을 바꿨다 라인올려 닥공으로
세상에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