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앞으로 공 받아줄 사람이 없 다같이 뛰어들어가서 패스길 열어야하는 거 아님?
> 덧글에 감독이 문제래 아쉽구만
https://x.com/i/status/2070426340126572801
이강인 앞으로 공 받아줄 사람이 없 다같이 뛰어들어가서 패스길 열어야하는 거 아님?
> 덧글에 감독이 문제래 아쉽구만
https://x.com/i/status/2070426340126572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