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농 생일이라 공계가 축하 글 올림
캣츠아이 멤버들이 좋아요도 누름
(최근에 마농 쉬고 있다고 직접 언급하기도 함)
근데 그 공계 게시글에
마농 남자친구, 친구들이 비웃는듯한 댓글들 달음
그 결과 캣츠아이 멤버들 인스타엔
또 마농 악개들 몰려가서 악플 도배되는중
(하루이틀이 아니라 몇달째 이럼)
https://x.com/manonloops/status/2070678922677596431
그와중에 마농 본인은 파티 다니고 바쁘심
다 떠나서 캣츠아이 멤버들이 마농 사태 이후로 악플에 시달린지가 너무 오래됨...🙁🙁🙁
악개들 악플이 너무 심해서 캣츠아이 팬덤 내에서도 나갈거면 확실히 나가고 다른 멤버들 보호해야된단 목소리도 점점 커지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