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메일 > 프롬트웬티 (from.20)
예전에 활동했었던 아이 캔디 곡이 바이섹슈얼 곡으로 오해 받았는데 오히려 좋아함(?)
https://youtu.be/w6qV6pY9Tx4?si=U4eJzboNuji5TCG2
후렴가사가 Hype Girls and boys


큰 의미없이 그냥 뭘 좀 아는 남자애들 여자애들은 캔디를 다 좋아해!
이런 뜻이었는데
해외 커뮤에서는 이게

girls and boys 가 캔디를 좋아해!
(아마도 캔디는 프롬트웬티였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 되어버린 ㅋㅋㅋㅋ

일년전 발매했었던 이 곡 댓글
https://www.youtube.com/watch?v=0w_GymG3kbc

응,, 그럴만해 하지만 막상 잘난 애들은 이런거 선입견 ㄹㅇ 1도 안가지는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