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dBvKtmVveJw?si=7_XYGPOsZfjY7_WP
두바이 갔을때 저런 기계는 못봤지만
고양이한테 빵뜯어주는 사람도 보고 되게 예뻐하더라..
야옹이들도 그거 아는지 사람 안피하고 애교부림
이슬람권에서 고양이 다 좋아하는듯
두바이 갔을때 저런 기계는 못봤지만
고양이한테 빵뜯어주는 사람도 보고 되게 예뻐하더라..
야옹이들도 그거 아는지 사람 안피하고 애교부림
이슬람권에서 고양이 다 좋아하는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