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로 간단한 한국어/일본어는 알아듣다보니 대화하다가 한국어가 튀어나오는 후리링
제가 나니가스키 걔에요

오늘은 내일 팬미팅에서 쓸만한 한국어 배워보는중

한국어는 네라는 단어만 알면 대화가 가능해요
네?

시범: 네네네 네~ 네네. 네~ 네~ 네~
후리링: 에~진쨔? 진쨔?ㅋㅋㅋ
따라서 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 상황극

밸런스게임도 해본다
가사 다 까먹기VS안무 다 까먹기
에에에...

가사 잊어버리는게 낫다
안무 잊어먹는건 커버가 안됨(아이돌 11년경력 경험담)
하루종일 굶기VS하루종일 폰금지
배고프면 화나는 타입이라 2번 선택
엥 배고프면 화 안나요?

그렇게 놀다가 안뇽~

가기전에 선물타임
한국오셨으니~

1. 한국 차세트
\



2. 약과 세트



3. 훈민정음 들어간 수저세트

셋다 되게 좋아해서 주는 보람이 있었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