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소에 다영이 인스타보면 파파라치 스냅 사진처럼 플래시 세게 터트려서 사진 찍는 편인데
이번 서가대에서 만난 키키랑 같이 이런 무드로 사진 찍은 거 올려줌


=다영이st 키키 탄생..
키키가 평소 다영이 포즈 따라하는 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 찍는 과정 너무 궁금해서 비하인드로 보고싶..🥹
https://x.com/DAYOUNG_offcl/status/2054939763241800039?s=20
https://x.com/dayounglovebot/status/2068382677854802327?s=20
같은 날 생일이었던 지유랑 셋로그도 찍고 서가대에서는 후배들 인솔하는 역할 하는 거 보면 다영이 진짜 후배들이랑 잘 지내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