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sams_a_m/status/2070100065138753654?s=20
https://x.com/TBJorry/status/2070341159902437465?s=20
당시에 목소리 내준게 박지성 이동국 구자철 정도
ㅅㅈㅎ 저때 다같이 목소리 내줬으면 이정도까진 안왔다고 봄
https://x.com/sams_a_m/status/2070100065138753654?s=20
https://x.com/TBJorry/status/2070341159902437465?s=20
당시에 목소리 내준게 박지성 이동국 구자철 정도
ㅅㅈㅎ 저때 다같이 목소리 내줬으면 이정도까진 안왔다고 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