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직전 버스킹 라이브 : https://youtu.be/egrgrjCPDIc?si=q3vxYQifdfLmvcPf
데뷔 1개월 차 2달 전 (4월) 라이브 : https://youtu.be/qsH1CtcMwj8?si=Oy99tXmiC0ASQEVs
물론 잘함 !! 그치만 신인이라 살짝 살짝 불안정한건 어쩔 수 없었던듯한데
https://youtu.be/oM3iuveq3UA?si=rWhUIwtVhgyr6h4H
이후에 케이콘에서 방탄 아니쥬 커버 하더니
반응좋으니까 밴드라이브로 말아주고
이번엔 페더엘리아스랑 콜라보도 함 (보컬라인 멤 현민, 태환만)
https://www.youtube.com/shorts/N0PkGtsZd5c
https://www.youtube.com/watch?v=XOptVfrhCjc
둘다 음색이 진짜 맑고 청량한 느낌이라 좋은데 진짜 갈수록 보컬 실력 늘어나는게 들려서 대단함...
정말 열심히 연습하는듯 다음 곡도 기대된다 ㅎㅇㅌ


https://x.com/KEYVITUP_inkode/status/2068665308420960719?s=20
https://x.com/SonyMusic_Kpop/status/2070070622705848710?s=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