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미장&코스피 다 출렁거림
가격인상할 줄 은 알았는데
한번에 평균 25% 씩 하루아침에 인상해버리고
인상사유로 지들이 갑질하던 메모리(마이크론) 핑계댐 ㅇㅇ
것도 마이크론 역대급 실적나와서
나스닥 숨통트인 하루만에 ㅋ......
덕분에(?) 반도체 리밸런싱하고 싶어서 각재고 있던
기관들한테 사유 만들어줘서
전체적으로 주가가 떨어짐
이와중에 마이크론 CFO도 어제 애플 저격성 인터뷰함
https://9to5mac.com/2026/06/25/micron-exec-suggests-apples-aggressive-purchasing-tactics-helped-fuel-memory-shortage/
"우리 진짜 상황안좋을땐 갑질로 후려쳐서
설비 투자도 못하게 만들어놓고
이제와서 왜 메모리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