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지역만큼 임원들 연봉을 올릴거라는 대구시장
근데 시민들은 최저시급을 다른데보다 낮게 받고있는데 이건 어떻게 생각하는지?
시민들 최저시급은 다른 지역보다 낮아도 됨
대구는 집값 싸니까~
근데 시민들은 최저시급을 다른데보다 낮게 받고있는데 이건 어떻게 생각하는지?
시민들 최저시급은 다른 지역보다 낮아도 됨
대구는 집값 싸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