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제빵공장 20대 사망' SPL 항소심서 법인 벌금 20억…대폭 가중

무명의 더쿠 | 16:45 | 조회 수 763

yGKQvP
FdHkJF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6161626?cds=news_edit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스퀘어게시판 정치 카테고리 추가 및 정치 제외 기능 추가]
  • 더쿠 모바일에서 유튜브 링크 올릴때 주의할 점 786
  • 나는 더쿠에서 움짤을 한 번이라도 올려본 적이 있다 🙋‍♀️ 275
  • 더쿠에 쉽게 동영상을 올려보자 ! 3633
  • 슬기로운 더쿠생활 : 더쿠 이용팁 4023
  • ◤스퀘어 공지◢ [9. 스퀘어 저격판 사용 금지(무통보 차단임)] 1236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2001년 항쥬니 감독 집 문을 열면 김픙 널브러져있었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네 /저들의 미래가 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30
    • 조회 178
    • 유머
    • 아이브, [IVE ON] U.S. PROMOTION BEHIND #2.ytb
    • 23:29
    • 조회 25
    • 이슈
    • 절대 미끄러지지 않는 슬리퍼
    • 23:28
    • 조회 186
    • 유머
    • 22년 전 어제 발매된_ "너의 곁으로"
    • 23:28
    • 조회 62
    • 이슈
    • 두성 민경훈 슬성 김연자
    • 23:26
    • 조회 330
    • 유머
    1
    • 호주에 나무꾼 대회가 있다길래 봤는데 엄청남....
    • 23:24
    • 조회 1037
    • 이슈
    13
    • 사랑한다고 안해주면 큰일 나는 아들
    • 23:23
    • 조회 573
    • 유머
    7
    • 2n년간 돌봄노동하며 내린 결론은 돌봄노동이 무가치하다는 것이다. 보상도 없고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다. 비슷한 수준의 돌봄노동을 제공하는 역할을 해 보지 않는 한 결코 자신이 받은 게 무엇이며 그걸 준 사람이 무얼 했는지 정확히 알지 못한다. 자기돌봄 경험 같은 걸로는 턱도 없지.
    • 23:15
    • 조회 2035
    • 이슈
    7
    • 외과의사와 내과의사
    • 23:12
    • 조회 2319
    • 유머
    17
    • 둘 다 무슨 일이 일어난 건지 이해하려고 애쓰고 있어요
    • 23:12
    • 조회 1412
    • 유머
    2
    • 로또명당에서 인생 첫 복권 사고 당첨된 여돌
    • 23:08
    • 조회 3969
    • 이슈
    12
    • 르세라핌 채원 위버스 디엠
    • 23:08
    • 조회 1494
    • 이슈
    5
    • 라이즈 멤버들이 올려준 셋로그
    • 23:06
    • 조회 1109
    • 이슈
    14
    • 이제야 말이 통하는 의사양반
    • 23:06
    • 조회 2445
    • 유머
    13
    • 윤경호 딸래미 말 넘 많아서 교육 차원에서 어른들 말 끝나고 말하는 거야~ 했더니
    • 23:05
    • 조회 5124
    • 이슈
    31
    • 그 화법 쓰고 있는 교토의 타워레코드
    • 23:03
    • 조회 1876
    • 유머
    9
    • [단독] 김세의 제시한 김새론 녹취 "따로 녹음한 여성 목소리를 다른 남성 목소리와 편집"
    • 23:00
    • 조회 2502
    • 이슈
    28
    • 지금 버스 정류장에서 3살쯤 된 남자아이가 "초록 버스에 타고 싶어!"라고 말하니까, 엄마는 "초록 버스는 집에 못 돌아가"라고 설명하고 있었는데 "싫어 싫어 초록 초록 초록ー!!" 이러면서 난리였어. 나도 초조해하고 있었더니
    • 22:59
    • 조회 4452
    • 이슈
    12
    • 🍋FC 레몬탱 with #윤두준 선배님 #미미미누 님
    • 22:59
    • 조회 278
    • 이슈
    • 진짜 억울해보이는 윤경호 딸
    • 22:59
    • 조회 2611
    • 유머
    1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