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 지하철에서 팔이 그 좌석 선을 넘어왓는데 좁히려는 의지도 없이 내 팔에 닿게 둘 때 ㄹ ㅇ 주먹 날아갈거같음
무명의 더쿠
|
15:07 |
조회 수 3149
https://x.com/i/status/2070145065989951755
진짜 남자들 냄새나는것도 짜증나는데 좌석 선 넘으면 좁히려는 의지 1도 없고
닿기 싫어서 피하면 팔과 다리를 더 벌려....
진짜 1인1좌석 외웠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