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반년이 다갔더라…… ㄴㅇㄱ
울적할 때마다 찾아듣는 모아나 오슷에서 가사모음 쪄봤어
How Far I’ll Go
https://www.youtube.com/watch?v=cPAbx5kgCJo
If the wind in my sail on the sea stays behind me
One day I'll know
How far I'll go
바람과 바다가 내 편이 되어준다면,
언젠가 알게 될 거야
내가 얼마나 멀리 갈 수 있을지
So maybe I can roll with mine
I can lead with pride, I can make us strong
나도 내 길을 갈 수 있을지 몰라
자신감을 갖고 앞장설 수 있어, 우린 더 강해질 거야
You’re Welcome
https://www.youtube.com/watch?v=79DijItQXMM
Ha, I guess that's just my way of being me
You're welcome
이게 그냥 나 답게 사는 방식 같아, 천만에!
Shiny
https://www.youtube.com/watch?v=93lrosBEW-Q
I’m too Shiny
Watch me dazzle like a diamond in the rough
난 언제나 빛나,
진흙 속의 다이아몬드처럼!
I’d rather be shiny
Like a treasure from a sunken pirate wreck
Scrub the deck and make it look shiny
난 차라리 빛날래
바다 밑 해적 난파선의 보물처럼 찬란하게
광이 날 때까지 닦아 빛날래
I Am Moana
https://www.youtube.com/watch?v=e2Lm1-W0jow
That come what may
I know the way
어떤 일이 닥쳐도
난 길을 찾을 거야
The people you love will change you
네가 사랑하는 사람들이 너를 변화시킬 거야
I am everything I’ve learned and more
나는 내가 알게 된 모든 것 그 이상이야
그 길을 따라(Along the Way)
https://www.youtube.com/watch?v=D_dOXTpwV5s
Find that voice inside
Remind yourself and find yourself along the way
Along the way, along the way
널 일깨워줄
네 맘속 목소리를 찾고
자신을 발견하는 거야
그 길을 따라

계속되는 시련과 억까…에도 좌절하지 않고 용기 내는 주인공 서사는
모아나가 찐일 듯 ㅠㅠ 그래서 인생영화라는 사람들이 엄청 많은듯함..ㅎㅎ
(나덬 포함^^)
난 공주가 아니야 <- 이 대사도 임팩트 강했는데
다시 들을 수 있다니 넘 설레는중이야..
실사화 격하게 환영!!!!!!!!
아래는 나처럼 울컥한 사람덜 댓반응,,
다들 넘 귀여워ㅠㅠㅋㅋㅋㅋ
![]()
![]()
![]()
![]()
![]()

7월 마음가짐은 다들 모아나 추구미 되길 바람🩵🩵
모아나 아직 못 본 덬이나 또 보고싶은 사람들 7월 8일!!에
실사화 개봉하니까 같이 보자!!
(결국 영업글 엔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