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차햇반
밥에 물 부어서 오차즈케처럼 먹으면 의외로 맛있다함
명란젓이나 후리가케 얹어 먹으면 완전 뚝딱이라고
비락수박식혜
얼려서 슬러시 처럼 먹거나 화채로 먹으면 맛있다함
슬러시 상태로 화채에 넣어먹으면 더 맛있다함
판매처 보니까 말차햇반은 gs25, 수박식혜는 세븐일레븐이라니까 참고해!
난 안먹어봤는데 함 츄라이 해볼라고

말차햇반
밥에 물 부어서 오차즈케처럼 먹으면 의외로 맛있다함
명란젓이나 후리가케 얹어 먹으면 완전 뚝딱이라고
비락수박식혜
얼려서 슬러시 처럼 먹거나 화채로 먹으면 맛있다함
슬러시 상태로 화채에 넣어먹으면 더 맛있다함
판매처 보니까 말차햇반은 gs25, 수박식혜는 세븐일레븐이라니까 참고해!
난 안먹어봤는데 함 츄라이 해볼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