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너무 약해서 대체 어떻게 일본한테 이기려고 그러냐 ㅋㅋㅋㅋ 지금 붙으면 8-0 정도 되겠네 https://theqoo.net/square/4258011507 무명의 더쿠 | 13:05 | 조회 수 1789 https://x.com/i/status/2069969966980616326진짜 바보는 안 놀린다 엔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