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zDRJJD
차는 바로 제동 될 정도로 저속주행 중이었고 오히려 자전거가 제동 안된 상태이고 양측 불법 주차된 차량 때문에 도로폭이 좁아진건데 중앙 통행이라고 하니 운전자 안타까움 개인적 생각으로 과실비율이 너무 높은거 같음
이슈 6대4 과실 비율 사고
2,146 2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