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stagram.com/p/DaAtrj0mbcB/?img_index=2&
무슨 상황이냐면 오늘 NC롯데 경기 중에 홈에서 박건우(두번째로 들어온 주자)랑 손성빈(롯데포수)가 부딪힐뻔하고 잠시 대치하는 장면이 있었는데 이걸로 일부 팬들이 박건우가 손성빈에게 기싸움을 하면서 괴롭혔다고 박건우에게 직접 디엠으로 욕을 많이 보냄> 선수가 해명
해당 상황
https://x.com/dinot_s_ncnc/status/2070119985775780222?s=20
크보 고소 관련 글도 같이 올린거보면 고소 당할 짓 하지말라는 경고 겸으로 올린듯
욕먹은 선수도 억울하고 중간에 끼인 선수가 제일 불쌍하게 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