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오브우먼 (하우) 리리
원래 발래 영재였다고 함 ( 진짜한예종영재원 다니고 예원학교(예술중학교 같은곳)에서도
최상위권에 어렸을때부터 발레 해서 엘리트 코스였던듯)
\



https://x.com/kirikong_/status/2069705063526998270?s=20
최근 나를잃지않는방법 (나잃법) 무대에서도 살짝씩
발레 포즈 해줬었는데
https://x.com/cherry_liri/status/2066462932691828946?s=20
팬싸에서도 끼를 슬슬 드러내더니..
https://img.theqoo.net/WfUJjf
https://img.theqoo.net/AJmDA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