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ttoo2i/status/2069795903276556315?s=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빠의 마음을 대변하는 짤이 영원히 나옴
(왜 때문인지 갸팬인 민희 짤만 있는 거 기분 탓임ㅇㅇ......)
크래비티 단군매치 집관 풀버전
https://youtu.be/TnO30vh1t2w?si=DyfRGfQIRQWTXIWd
걍 나랑 다를 바 없는 야빠고 개웃김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