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childsupport.or.kr/
어디 살고
얼마나 오래!
얼마나 많이! 안 준건지 다 나옴 ㅋㅋㅋㅋㅋ
노빠꿐ㅋㅋㅋㅋㅋㅋ
👏👏👏👏👏
그 뿐만 아니라
선진국만 하는 건가 싶던 선지급제도도 실행!!
양육비 안준다? 국가가 먼저 주고 국가가 채권자가 되어 추징함
물론 금액이 한정적이고
대상도 중위소득 150프로 이하라는 조건이 있지만
그 동안 암담하기만 하던 현실 생각하면
눈부신 진보라 생각됨
맨날 전방위로 뚜드려 맞던 여성가족부...ㅠㅠ
정부는 뭐하냐 여성가족부 의미가 뭐냐 돌림 노래처럼 조롱당했었는데
그 만큼 더 크게 박수치고 응원해주고 싶다 ㅎㅎㅎㅎ
++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mogefkorea&logNo=224107175798&proxyReferer=https:%2F%2Fwww.google.com%2F&trackingCode=external
가족부의 노력 덕분에 25년에 7.3배나 더 많이 공개한거래!!
그 전엔 50 건도 안되고 것두 법원 명령 받아서여 겨우했는데!!
절차와 제도 개편으로 대폭 확대!! 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