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youtu.be/b6qiEavbUhY?si=n1bkOfmppJbakBix
쿠플에서 방영하는 봉주르빵집인데 영상을 요약하자면
아까 다녀간 손님이 계산하러 다시 옴
알고 보니 마들렌 8개를 샀는데 16개가 있었다고..
제가요..! 진짜 당황 그 자체
상황 설명: 손님이 종류별로 2개씩 포장하고, 마지막에 8개 맞냐고 확인까지 했음
그리고 김희애가 포장했는데 ㅋㅋㅋㅋㅋ 두 배로 포장함
그냥 모른 척할 법도 한데 계산하러 다시 오심 ㅜ..
대처는 잘해서 기분 좋게 집에 가셨는데,
이 실수에 대해서 반응이 좀 갈리는 것 같음..
흠..
1. 이해된다 파

2. 이해 안된다 파

덬들이 카페 사장이라면 or 손님이라면 이런 실수 어떨 것 같아??
나는 쉴드 불가일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