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골총각 영웅' 에서 수박써는데
가로파(임영웅 조째즈) vs 세로파(허경환 현봉식)로 나뉘던데
난 가로파인데
다들 수박 썰 때 어떤 방향으로 썰어?
1. 나는 가로파다
2. 나는 세로파다
3. 자르는 방향 생각해본 적 없다(잡히는대로 막 자른다)
궁금해서 검색해 본 내용도 공유할게(이 내용이 정확한 건 아님)
+나는 깍둑썰기로 썰어서 포크로 찍어 먹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