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디맥 아카이브 채널에 선공개로 흑사자 풀렸는데
https://www.youtube.com/watch?v=WN68VoQ-mEg
리듬게임 특유의 달리는 비트에 판소리랑 강강술래랑 사물놀이 섞은 게 너무 좋은듯
제대로 다크판타지 국악풍 말아줘서 너무 좋다ㅠ
어제 디맥 아카이브 채널에 선공개로 흑사자 풀렸는데
https://www.youtube.com/watch?v=WN68VoQ-mEg
리듬게임 특유의 달리는 비트에 판소리랑 강강술래랑 사물놀이 섞은 게 너무 좋은듯
제대로 다크판타지 국악풍 말아줘서 너무 좋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