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항상 보여지는 모습이 밝아서 힘들거라고 전혀 생각못했는데
많이 힘들었나봄 ㅠㅠㅠ
그래도 잘 이겨내서 아이오아이 재결합도 하고
4년만에 솔로앨범도 낼 수 있어서 너무 다행이다 ㅠㅠ



진짜 ㅎㅇㅌ!!!!!























항상 보여지는 모습이 밝아서 힘들거라고 전혀 생각못했는데
많이 힘들었나봄 ㅠㅠㅠ
그래도 잘 이겨내서 아이오아이 재결합도 하고
4년만에 솔로앨범도 낼 수 있어서 너무 다행이다 ㅠㅠ



진짜 ㅎㅇ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