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월드컵 룰이 달라져서 헷갈릴수도 있지만
남아공한테 져서 대한민국 A조 3위 안착
다른조들 3위들 중에서 하위권 4팀 빼고 32강 진출
울나라는 골득실에서 (2경기 다 1골로짐)
그래서 32강 올라가는게 정배지만
다른팀 조3위 국가들에서 골이 많이 나오면
혹시나 우리가 떨어질 수 있어서 끝까지 기다려야됨
근데 오늘 경기력 보고 다들 착잡한듯

이번 월드컵 룰이 달라져서 헷갈릴수도 있지만
남아공한테 져서 대한민국 A조 3위 안착
다른조들 3위들 중에서 하위권 4팀 빼고 32강 진출
울나라는 골득실에서 (2경기 다 1골로짐)
그래서 32강 올라가는게 정배지만
다른팀 조3위 국가들에서 골이 많이 나오면
혹시나 우리가 떨어질 수 있어서 끝까지 기다려야됨
근데 오늘 경기력 보고 다들 착잡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