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strongminiV12/status/2069770116951318885?s=20

크래비티 앨런 (야알못) : ‘호’ 아니면 ‘범’이 이름에 들어가면 그냥 뽑나?
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렇게 생각할만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범’수 이형’범’ 나성’범’ 김’호’령
https://x.com/strongminiV12/status/2069770116951318885?s=20

크래비티 앨런 (야알못) : ‘호’ 아니면 ‘범’이 이름에 들어가면 그냥 뽑나?
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렇게 생각할만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범’수 이형’범’ 나성’범’ 김’호’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