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대 보아 신화 감성인 나잃법으로 데뷔했던 하트오브우먼
https://m.youtu.be/h8HGbj0enmg?si=lzHDOnPJ0K2xGUj6
이번에 두 번째 수록곡 뮤비 떴는데
완전 다른 컨셉임
달라 $_$
https://img.theqoo.net/aGrolL
https://img.theqoo.net/sGSOvB
https://img.theqoo.net/mGeCnH
https://img.theqoo.net/IYOlFj
https://img.theqoo.net/BkdmjH
https://img.theqoo.net/YlAylp
https://img.theqoo.net/ittSPt
https://img.theqoo.net/YnjTNa
https://m.youtu.be/ANJGYTwEAWw?si=Rfdwv577oBPsPWnY
TEA
https://m.youtu.be/n34imFZpwZQ?si=yolOQbsg9LpabAf9
skit.exe
https://m.youtu.be/r1P3ZxXSrPw?si=MO4w5z9WkkgzGFkT
데뷔 앨범인데 정규로 꽉꽉 채워온 것도 대단한데
컨셉도 다 다른듯